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떠났다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스포탈코리아

요즘 역삼 맨해튼이라 부르던데, 역삼 특유의 뷰를 바라보면서 안마의자에 앉아 몸을 좀 풀어보자. 나도 모르는 사이 뭉쳐 있던 근육들이 싹 녹아지는 느낌. 안마의자 한 세 판 정도 때리고 나서 지하1층으로 달려가자. 그간 미공개 프로젝트 준비를 한창 빠이팅 넘치게 하다, 최근 요 며칠 몸져 누워있었다.

 

해도 상관없을 수 있는데 그 정도로 하고 싶나 깊게 생각해서 결국 안하기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과 협업, 스프루스 보디로션 및 솔트 스크럽으로 구성된 보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용객은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과 따뜻한 테라피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에 도달하자 큼지막한 사우나 표시가 눈에 들어왔다.

 

세신은 약한 듯 강한 듯 적당한 세기로 빠르게 끝냈다. 아마 세신사가 지금까지 만난 사람들만 모아도 굉장한 인적 네트워크가 될 것이다. 프리마 호텔 사우나의 강점으로 다가오는 건 직원의 서비스다.

 

마사지 베드에는 얼굴 구멍이 마련되어 있어 목과 얼굴을 편하게 둘 수 있습니다. 마사지 베드를 손으로 눌러보니 마사지 전문가가 누르는 힘을 그대로 받을 수 있을 만큼 적당히 두툼했습니다. 티츄카 루프탑 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예약해야 하는데요.루프탑 바에서는 대부분 신분증 검사를 하므로 영문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챙겨야 합니다. 사실 이사님이 예약해주셔서 그냥 내려갔지만 로비에 안내판이 있어 별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사물함에 옷을 넣고 가운으로 환복 한다. 카운터 옆에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해 발을 10분간 담근다.

 

정가는 2,700바이트지만, KKday에서 예약 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지, 고혈압, 저혈압 등이 증상이 있는지 등을 확인하기 위함이다. 또한 현재 아픈 부위나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부위를 물어보고, 그에 따라 마사지가 진행된다.

 

혼자 혹은 친구와 오기도 하지만,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찾는 경우도 의외로 많다. 코지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탕과 사우나, 그리고 욕탕 밖으론 식당과 쉼터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이곳은 한번 오면 습관처럼 계속 찾게 되는 놀라운 친화력을 지녔다.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의 스파 부분 1위를 차지한 SPA ESC를 소개해요. SM City Mall에서 도보 10분 거리인 래디슨 블루 호텔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최고의 테라피스트가 선사하는 다양한 마사지 옵션들이 있어서 원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5성급 호텔에서의 스파를 받으며 제대로 된 힐링을 느껴보세요.

 

경찰서에서는 제 친필로 어떠한 일이있었는지를 다시 구체적으로 적어야했습니다. 그리고나서 경찰은 저에게 종합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자고 하였습니다. 왠지 진찰을 거부하는 것이 제가 날조된 사실을 떠벌이는것같은 인상을 받을 수 있다고 판단되어 병원에 가기로 하였습니다. (이때 시각 11시..ㅠ-ㅠ..밥도 못먹고...쫄쫄..)병원에 가니 성범죄 담당 형사 (특수수사대 SVU 에서 보던 그런사람들..) 가 남녀두명이 와있더군요.

 

그리고 그 마사지사의 손에서도 제 DNA 가 나올지 검사하겠다면서 제 침등도 채취해갔습니다. 그러면서 "당신이 한 것은 아주 용기있는 행동이었어요. 이렇게 경찰에 고발하긴 쉽지않죠" 라고 말해주었습니다. 허니문에 대한 준비도 가능한데 인증을 받은 여행사의 상품들을 확인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2025년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신혼부부에게도 사전예약 시 2024년 동일 특가 혜택이 제공된다. 허니문 계약 시에는 여행자 보험과 여행용 가방을 증정한다. 피트니스센터 안에는 스포츠마사지와 함께 사우나, 체련실, 이용실이 모두 근접해있어 가깝고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마사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오른쪽으로 가셔야 합니다.

 

3개의 거대한 탕은 인피니트 풀을 채택, 수면을 눈높이에 맞춰 색다른 경험을 이끌어낸다. 특히 미끄럼 문제를 해결한 방법이 절묘한데 일단 작은 조명을 무릎 높이에 맞춰 시지각성을 높이고, 대리석 바닥에 금을 새겨 고무 매트 없이 자연스럽게 마찰력을 높였다. 무엇보다 프라이버시의 보호는 놀라울 만큼 정교하다.

 

또 여기서 남자경찰에게 자초지종을, 여자경찰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해야했습니다. 특히 여자경찰은 단순하 경위외에 아주 상세한 질문을 오랜시간에 걸쳐 물었습니다. 그남자의 손이 어디를 스쳐 어디에 들어갔으며 그것이 몇번이었으며..하는 아주 구체적인 것까지요. 여기서 제 짧은 영어의 한계를 느끼며 심지어는 제가 인체도까지 그려가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여야했지요.

전주 op 전주 op 전주 op 전주op 전주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떠났다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스포탈코리아”

Leave a Reply

Gravatar